볼래요? - coming SOON/프리뷰 쓰기는 귀찮고

傲慢と善良 / 오만과 선량

서던 (Southern) 2024. 7. 13. 15:40
728x90
반응형
오만과 선량 (傲慢と善良, 2024) 60초 예고편

傲慢と善良 / 오만과 선량

연출: 하기와라 켄타로

각본: 시미즈 유카코

원작: 츠지무라 미즈키 (소설 ‘오만과 선량’ / 냉수)

출연: 후지가야 타이스케, 나오, 쿠라 유키, 사쿠라바 나나미, 아난 켄지, 미야자키 요시코, 니시다 나오미, 마에다 비바리 외

제작: 영화 ‘오만과 선량’ 제작위원회

배급: 아스믹 에이사

개봉: 2024년 9월 27일 (일본)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나오키상, 서점 대상 등 굵직한 상을 모두 받은) 츠지무라 미즈키 작가 데뷔 15주년 기념작 <오만과 선량>이 영화로 만들어졌다. 제인 오스틴 작가의 <오만과 편견>에서 제목을 가져왔다는 이 작품은 오랜 시간 만난 연인과 헤어지고 난 뒤, 결혼 정보 앱을 통해 만난 사람과 결혼까지 약속까지 했으나, 갑자기 사라진 약혼녀를 찾으러 다니는 이야기다. 그녀의 흔적을 찾으면서 내가 알던 사람이 맞는지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도쿄구울>, <안녕까지 30분>을 연출한 하기와라 켄타로 작가가 연출을 맡았으며, 후지가야 타이스케와 나오가 주연을 맡았다.

오만과 선량 (2024) 포스터

 
오만과 선량
가케루는 오랜 시간 만난 연인과 결혼이라는 결론에 다다르지 못하고 헤어졌다. 오랜 결혼 활동 끝에 결혼 정보 앱에서 착하고 성실한 마미를 만난다. 가케루는 마미와 결혼해야겠다는 확신은 없지만 결국 2년 동안의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한다. 다니던 회사의 송별회 다음날, 마미는 약혼 반지를 비롯해 많은 것을 그대로 남겨둔 채 홀연히 사라진다. 단서는 마미가 줄곧 말해 왔던 스토커의 존재. 가케루는 스토커가 있다는 마미의 고향 군마로 향해 마미를 둘러싼 사람들을 만나며 마미의 과거를 파헤친다.
저자
츠지무라 미즈키
출판
냉수
출판일
2021.12.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