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 아이돌 / The Idol

볼래요? - coming SOON/HBO Max 가이드

by 서던 (Southern) 2023. 5. 23. 11:11

본문

728x90
반응형
[HBO] 디 아이돌 (The Idol, 2023) 공식 티저 예고편

디 아이돌 / The Idol

 

기획: 더 위켄드, 레자 파힘, 샘 레빈슨

쇼러너: 조 엡스테인

연출: 샘 레빈슨

극본: 레자 파힘, 샘 레빈슨, 더 위켄드, 조 엡스테인, 매리 로스

출연: 릴리-로즈 뎁, 더 위켄드, 트로이 시반, 데비 라이언, 레이첼 센놋, 제니(블랙핑크), 스티브 지시스, 해리 네프

제작: A24, Born Creative, Little Lamb, HBO Entertainment

플랫폼: HBO, HBO Max (오리지널 시리즈)

방영: 2023년 6월 4일 (북미)

 

-TV 시리즈 <유포리아 2019-2022>의 제작자면서 극본과 연출까지했던, 그리고 영화 [어쌔신 걸스]와 [맬컴과 마리, 2021]를 만든 샘 레빈슨 감독의 신작이면서, 여기에 현 시대 최고의 팝스타로 꼽히는 더 위켄드가 손을 잡고 만든 드라마 [더 아이돌]이 2022년 HBO를 통해 공개가 된다. (HBO Max 오리지널 콘텐츠는 아니다.)

 

팝스타가 이런 류의 드라마마에 참여했을 때는 제작이거나 출연 정도가 대부분인데, 이 드라마에서는 더 위켄드가 제작, 각본, 기획, 출연까지 드라마 구석구석 그의 손길이 가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다 참여했다. 본인이 하고 싶은 거 다한 느낌이랄까.

 

제목은 [더 아이돌]이서, 좀 더 밝은 느낌으로다가 아이돌의 성공기를 다루기를 바랐으나, 어둡고 어둡다. 떠오르는 아이돌들과 개인성장을 도와주는 구루와의 관계를 그린 화려한 무대 뒤 편의 어두운 이야기. 그냥 딱 봐도 이런 관계가 절대 유쾌하고 밝을리는 없을테니까. 이 드라마는 쇼 비즈니스 산업의 또 다른 면을 그린 작품인 것.

 

더 위켄드가 주인공은 아니고, 주연은 조니 뎁의 딸이기도 한 릴리-로즈 뎁이며, 블랙핑크의 제니, 트로이 시반, 데비 라이언, 레이첼 센놋 등이 출연한다. 예고편만으로는 그냥 긴 뮤직 비디오가 되지 않을까라는 걱정도...된다.

디 아이돌 (2023) 이미지
디 아이돌 (2023) 포스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