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럽은 회의 중 / Celeb Five: Behind the Curtain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2. 3. 10. 17:30

본문

728x90
반응형


셀럽은 회의 중 / Celeb Five: Behind the Curtain


연출: 김주형, 고민석
출연: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
제작: 컴퍼니상상
배급: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공개: 2022년 4월 1일 (한국 외)

-넷플릭스 코리아 오리지널 콘텐츠 중에서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실패도 그만큼 많았기에)가장 손이 가지 않는 장르를 꼽자면, 버라이어티 쇼를 비롯한 국내 코미디다. 김태호 PD의 넷플릭스 데뷔작인 [먹보와 털보]가 있었기는 했지만, 기존 넷플릭스 코리아 오리지널 콘텐츠에 비해서 좋았던 것뿐이지, 그 쇼 자체로만 봤을 때 특별하지는 않았다. 꾸준하게 넷플릭스는 스탠드업 코미디 쇼에서 야외 버라이어티, 시트콤까지 많은 도전을 했음에도 제대로 성과를 낸 적이 없었던 것도 사실이고. 게다가 글로벌에서도 통하는 드라마와는 달리, 오락물은 (언어와 문화적인 제약으로 인해) 접근성 자체가 어느 정도 제한적인 것도 사실이니까.

오는 4월 1일 공개 예정인 [셀럽은 회의 중]은 넷플릭스의 또 다른 도전이라는 생각이다. 일단 셀럽파이브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쇼다.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신영 등 멤버들로만 본다면 베테랑 방송인들이어서 웃음 분량만큼은 확실하게 해낼 수 있는 능력자들이다. 게다가 송은이라는 브레인이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보니 산만하게 진행되지 않을거라 생각은 되고.  

[셀럽은 회의 중]은 넷플릭스 단독 코미디쇼를 제안받은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아이디어 회의를 담아낸 코미디 스페셜로, 이들이 생생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장면들을 여과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이것이 이 쇼의 가장 큰 웃음 포인트가 될 것이고. 국내에서는 보기 쉽지 않은 여성 개그맨들의 리얼리티 쇼라는 점이기는 한데, 이미 그들이 갖고 있는 이미지가 명확한지라, 그점이 넷플릭스 콘텐츠로 만들어진다고 해서 달라질까라는 궁금증은 있다. 결국 그렇게 된다면 신선함이 떨어지고, 어쩌면 기존 이들이 갖고 있는 이미지들이 재탕이 될 수도 있다는 위험 요소가 불거질 콘텐츠일테니까. 해외 넷플릭스 팬들이 본다면 신선할 수는 있겠지만, 코미디가 어려운 것이 어쨌든 캐릭터와 친숙해야지 거기서 오는 웃음의 파워가 더 크다보니.

 

셀럽은 회의 중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코미디 스페셜 회의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개그와 콩트가 난무하는 무대 밖 모큐멘터리가 시작된다!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