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2024년

Longlegs / 롱레그스

서던 (Southern) 2024. 8. 23. 18:25
728x90
반응형
롱레그스 (2024) 1차 예고편 - 한국어 자막

 

 

Longlegs / 롱레그스

 

연출: OZ 퍼킨스

각본: OZ 퍼킨스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알리시아 위트, 마이카 몬로, 에린 보예스, 브렝이 언더우드, 다코타 다울비, 바네사 월쉬 외

제작: C2 Motion Picture Group Saturn Films

배급: NEON

개봉일: 2024년 10월 30일 (한국) / 2024년 7월 12일 (북미)

 

-배우이자 영화 감독이기도 한 Oz 퍼킨스가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은 영화 [롱레그스]. 니콜라스 케이지가 출연하는 공포 영화라고 알려진 이 작품은 우선 기묘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홍보를 시작했다. 

 

‘Every year is another.’이라는 문장형 제목의 30초 짜리 영상이 이 영화의 배급사인 NEO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가 된 것. 아무 정보도 없었고, 30초 동안한 가족 사진의 확대와 함께 누워있는 어떤 한 사람의 하반신(시체로 추정되는) 사진과 이상한 문자와 함께 영상이 끝이났다. 다들 이 영상이 [롱레그스]의 티저 영상이라고 이야기는 했는데, 확답을 주진 않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영상 ‘Remember to say your prayers.’라는 영상이 공개되었고, 또 얼마 지나지 않아 ‘We've been waiting for her.’라는 영상이 공개갇 ㅚ었다.

 

세 편의 영상이 공개되는 동안 이 작품에 대한 그 어떤 정보도담겨 있지는 않았는데, 우선은 모두들 ‘롱레그스’라는 작품이라고 거의 확신하는 분위기였고, 그게 맞았다.

 

영화 [롱레그스]는 리 하커라는 신입 FBI 요원이 연쇄 살인범의 미제 사건을 맡게 되고, 이 사건을 조사하면서 살이범과 자신이 관계가 있음을 알게 되고, 또 다른 살인 사건을 막기 위해 고군분툰한다는 이야기.

 

지금까지 소개된 줄거리로만 보면 뭐지? 싶기는 한데, 티저 영상 분위기로 봐서는 절대 범죄물은 아닐 듯 싶다. 게다가 니콜라스 케이지가 출연했다면 평범한 작품일리도 없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