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かがみの孤城 / 거울 속 외딴 성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3. 3. 3. 23:47

본문

728x90
반응형

かがみの孤城 / 거울 속 외딴 성

 

연출: 히라 케이이치

각본: 마루오 미호

원작: 츠지무라 미츠키 (거울 속의 외딴 성 / 알에이치코리아)

출연: 토우마 아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류 사쿠라, 이타가키 리히토, 요코미조 나호, 타카야마 미나미, 카지 유우키, 야지마 아키코, 미야마 카렌 외

캐릭터 디자인: 사사키 케이고

비주얼 컨셉: 일리야 쿠브시노프

제작: A-1 픽쳐스

배급: 쇼치쿠

개봉: 2022년 12월 23일 (일본) / 2023년 4월 12일 (한국)

 

-일본 2018년 서점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작품은 2위를 차지했던 작품과는 더블 스코어 차이였고, 역대 최고 점수를 받은 그야말로 압도적으로 찬사를 받은 <거울 속의 외딴 섬>이었다. 이 상이 기준이 될 수는 없지만, 어쨌든 간에 츠지무라 미츠키 작가가 발표한 이 소설은 2018년 일본 최고의 소설이라는 평가를 들었다. 

 

츠지무라 미츠키 작가의 작품 중에서 입양을 소재로 다룬 <아침이 온다> 역시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이번에는 애니메이션이다. <거울 속의 외딴 성>은 등교 거부를 소재로 삼은 이야기. 방에 틀어박혀 지내던 소녀 고코로. 어느 날 갑자기 방에 있던 거울에서 빛이 나기 시작했고, 거울 속으로 들어간 고코로는 자기와 사정이 비슷한 여섯 명의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이들 앞에 늑대가면을 쓴 여자아이가 타나는데…

 

서점대상뿐 아니라,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에서도 8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장르적인 재미까지도 있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2019년 만화로 연재를 시작했고, 드디어 극장판 애니메이션까지 이어졌다. 재미만큼은 확실히 보장된 이 작품의 애니메이션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시리즈 다섯 편과 [컬러풀], [백일홍: 미스 호쿠사이]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버스데이 원더랜드, 2019]를 만들었던 히라 케이이치가 맡았고, 토우마 아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류 사쿠라, 이타가키 리히토 등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원작 자체가 워낙에 인기가 있었고 좋은 평을 들었던 작품인지라, 무리한 시도만 하지 않는다면 망하지는 않을 듯.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