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ymax! / 베이맥스!

볼래요? - coming SOON/디즈니+ 가이드

by 서던 (Southern) 2022. 6. 19. 10:30

본문

728x90
반응형
베이맥스! (2022) 예고편 - 한글 자막

Baymax! / 베이맥스!

 

크리에이터: 돈 홀

연출: 딘 웰린스, 리사 트레이맨, 댄 아브라함, 마크 케네디

각본: 시로코 던랩

출연: 스콧 애짓, 라이언 포터, 마야 루돌프

제작: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플랫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에피소드: 6개

공개: 2022년 6월 29일 ~ (전 세계) / 2022년 7월 (한국)

 

-2014년 개봉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Big Hero 6, 2014]의 힐링로봇인데, 슈퍼히어로 로봇이 된 ‘베이맥스’를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정말 기뻐할 소식일 것이다. 바로 ‘베이맥스’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시리즈가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되기 때문이다. 

 

오는 (북미 기준) 6월 29일을 시작으로 8월 3일까지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선보이는 [베이맥스!]는 이 시리즈의 모태기도 한 [빅 히어로]의 스핀-오프로 보면 되고-2017년부터 2021년까지 디즈니 XD에서 방영한 [빅 히어로: 시리즈]에 이어지는 이야기는 아님-, 샌 프란소쿄에서 지내는 베이맥스와 히로, 친구와 가족들의 이야기다. 

 

[베이맥스!]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할 점은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첫 번째 텔레비전 시리즈라는 것이다. 이전까지는 대부분의 TV 시리즈 애니메이션들은 디즈니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이나 다른 회사에서 만들었다면, 이번 [베이맥스!]는 뭐랄까 정통성을 유지한다는 느낌이랄까, 디즈니에서도 꽤 힘을 주는 시리즈처럼 보인다.  

 

[빅 히어로]에서 베이맥스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스콧 애짓과 히로 역의 라이언 포터가 목소리 연기를 맡았고, [빅 히어로]의 연출자기도 했던 돈 홀 감독이 총괄 기획을 맡았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러시안 인형처럼]의 작가기도 한 시로코 던랩이 각본을 담당했다. [베이맥스!] 시리즈는 의료 도우미 로봇 역할을 하는 베이맥스의 따뜻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내용이 이어진다고 하니, 어쩌면 시청자들에게 진짜 힐링을 주는 시리즈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든다. 

 

이번에도 디즈니+ 코리아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꼽히는 전 세계 동시 공개는 아닌 한국에서는 조금 늦은 7월에 공개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