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eacemaker / 피스메이커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2. 9. 2.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Peacemaker / 피스메이커

기획: 제임스 건
원작: 조 길, 팻 보예트
연출: 제임스 건, 브래드 앤더슨, 조디 힐, 로즈마리 로드리게즈
각본: 제임스 건
출연: 존 시나, 스티브 에이지, 다니엘 브룩스, 로버트 패트릭, 제니퍼 홀랜드, 프레디 스트로마
제작: Troll Court Entertainment, The Safran Company, Warner Bros. Television
배급: HBO Max (오리지널 시리즈)
에피소드: 8개
공개: 2022년 1월 13일 (북미 외) / 2022년 9월 1일 (한국-웨이브)

-제임스 건 감독이 디즈니에게 해고 당한 이후, 워너는 얼른 그에게 DCEU의 프로젝트를 맡겼다. 바로 그 결과물이 올 여름에 개봉했던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였다. 디즈니는 제임스 건을 다시 불러 들여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를 함께 하기로 했지만, 제임스 건 감독은 DC와 하는 작업이 꽤 마음에 들었는지, 앞으로도 계속 관계를 가져갈 모양이다.

그래서 나오는 프로젝트가 바로 HBO Max의 오리지널 시리즈 [피스메이커]다. '피스메이커'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등장한 캐릭터로, 평화를 위해서는 어떤 살상도 용서가 가능한 삐뚤어진 평화관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존 시나가 변기 뚜껑 같은 가면을 뒤집어쓰고 나왔는데, 존 시나가 맡은 캐릭터 중에서 가장 잘 어울렸고, 극 중에서도 깊은 인상을 심어준 캐릭터였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이미 제임스 건 감독과 워너는 [피스메이커]의 TV 시리즈 제작도 발표한 바 있었는데, 2022년 1월 공개가 된다. [피스메이커]가 나름 의미가 있는 것이 이 작품이 DCEU 세계관을 이어 받아 만든 첫 번째 TV 시리즈라는 점인데, 수많은 캐릭터들 두고 '피스메이커'를 선택한 것이 의외기는 하다. (워너의 실수가 아니길 바란다)

 

[피스메이커] TV 시리즈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으며 전 에피소드 각본은 제임스 건 감독이 맡았고, 이 중 5개의 에피소드는 직접 연출까지 한다. 내용 상으로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존 시나가 다시 한 번 피스페이커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NSA 직원으로 출연한 배우들 포함해서, 피스메이커의 아버지 역으로는 로버트 패트릭이 출연하기로 했는데, 이 시리즈를 즐기고 싶다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보는 것이 필요할 듯. 내년에 HBO Max도 한국에 론칭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728x90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