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ther Simple Favor / 부탁 하나만 들어줘 2
연출: 폴 페이그
각본: 제시카 샤저, 레타 칼로그리디스
캐릭터: 다르시 벨 (소설 ‘부탁 하나만 들어줘’)
출연: 안나 켄드릭, 블레이크 라이블리, 헨리 골딩, 앤드류 나넬스, 바쉬르 살라후딘, 미셸 모론, 엘리자베스 퍼킨스, 앨리슨 재니, 켈리 코맥, 엘레나 소피아 리치, 알렉스 뉴웰 외
제작: Lionsgate, Feigco Entertainment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
배급: 아마존 MGM 스튜디오
공개일: 2025년 5월 1일 (북미 외)
-지금만큼의 스타는 아니었던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당시에는 블레이크 라이블리보다는 영화 쪾에서는 좀 더 인기가 있던 안나 켄드릭 주연의 블랙 코미디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박스오피스에서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2,000만 달러의 제작비가 들어간 작은 영화였으나, 북미에서만 5,200만 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렸으니까.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갑자기 사라진 에밀리(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죽었다고 모두가 생각했을 때, 갑자기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 작품이 히트하면서 속편 제작에 대한 소식은 빠르게 들려오기는 했으나, 말처럼 쉬운 것은 아니니까. 어쨌든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제작에 돌입한 이 작품은 폴 페이그 감독, 안나 켄드릭, 블레이크 라이블리 등 원년 멤버가 돌아오면서 기대해도 될 속편의 외양을 갖춘 셈.
이 작품은 오는 5월 1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가 될 예정으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는 지난 2021년에 선보인 <에디 머피의 구혼 작전 2>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속편이다.
국내에서 제목이 <부탁 하나만 들어줘 2>가 될 지, 아니면 <또 다른 부탁 하나만 들어줘>가 될 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간에 1편을 즐겁게 본 사람들이라면 기대해도 될 만한 작품일 것이다. 2편은 에밀리(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이탈리아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리던 중 살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