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hite Lotus Season 3 / 화이트 로투스 시즌 3
쇼러너: 마이크 화이트
연출: 마이크 화이트
극본: 마이크 화이트
출연: 레슬리 밥, 캐리 쿤, 월튼 고긴스, 사라 캐서린 훅, 제이슨 아이작스, 리사(블랙핑크), 미셸 모나한, 파커 포시, 패트릭 슈와제네거, 에이미 루 우드 외
제작: HBO Entertainment, Pallogram, The District, Rip Cord Productions
방송: HBO / Max (스트리밍)
방영: 2025년 2월 16일 ~ 4월 6일 (북미)
-2021년 단일 시즌 드라마로 선보인 <화이트 로투스>는 시청률도 잘 나왔지만, 이듬해 열린 에미상 시상식에서 10개 부문을 수상하면서 흥행과 비평 모두 성공한 드라마라는 평가를 받았다. 당연히 방송국 입장에서는 이런 드라마를 단일 시즌으로 두는 것 자체가 손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한 일. 그래서 시즌 2를 제작한다. 전작과 연결되는 이어지는 이야기가 아닌 <화이트 로투스>라는 제목 아래 또 다른 이야기를 가져가는 것.
<화이트 로투스> 시즌 1은 하와이를 배경으로, <화이트 로투스> 시즌 2는 이탈리아의 시칠리아를 배경으로 ‘화이트 로투스’라는 호텔에서 일어나는 여러 이야기들을 담은 블랙 코미디다. 시즌 1, 시즌 2에 이어 이번 시즌 3까지 모든 에피소드의 연출을 하고 극본을 쓴 그리고 쇼러너기도 한 마이크 화이트는 시즌 1이 ‘돈’, 시즌 2가 ‘섹스’에 초점을 맞춘 이야기였다면, 이번 시즌 3는 ‘죽음’에 초점을 맞췄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시즌 3의 배경이 태국이 된 것일 수도.
<화이트 로투스> 시즌 3는 태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또 하나의 인간군상 이야기로, 레슬리 빕, 캐리 쿤, 월튼 고긴스, 미셸 모나한, 파커 포시 등이 출연하고 블랙핑크의 리사도 꽤 비중있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반가운 인물로는 시즌 1에서 하와이 화이트 로투스 스마 매니저였던 벨린다가 다시 출연한다는 것이다. 물론 배우도 나타샤 로스웰이 다시 연기한다.
참고로 마이크 화이트는 영화 <스클 오브 락, 2003>, <나초 리브레, 2003>, <인투 더 와일드, 2023>, <슈퍼배드 4, 2024> 각본을 쓴 사람이기도 한데, 어쨌든 이야기를 재밌게 엮는 데는 도가 튼 사람이니 사실 이번 시즌 3도 기대해도 되지 않을까 싶기는 하다. 아, 시즌 4도 제작이 결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