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2025년

Warfare / 워페어

서던 (Southern) 2024. 12. 16. 22:47
728x90
반응형

 

 

Warfare / 워페어

 

연출: 레이 멘도자, 알렉스 가란드

각본 :레이 멘도자, 알렉스 가란드

출연: 찰스 멜튼, 디파라오 운아타이, 조셉 퀸, 킷 코너, 코스모 자비스, 윌 포울터, 핀 베넷, 노아 센티네오, 테일로 존 스미스, 마이클 갠돌피니 외

제작: DNA Films

배급: A24 (북미)

개봉: 2025년 (북미)

 

-알렉스 가란드 감독 바쁘다 바뻐. 2024년 상반기에 A24 이름을 달고 나온 가장 비싼 영화 (제작비 5,000만 달러) <시빌 워: 분열의 시대>를 들고 나왔는데, 1년 만에 또 다른 신작 <워페어>로 돌아온다. 이번에도 A24와 함께 했고, 어쨌든 제목이 'War'가 들어가는 작품. 전작이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미국의 내전을 다룬 작품이라면, 이번에는 실제로 있던 이라크전을 다룬 이야기다.

 

영화 <워페어>는 실제 이라크전에 참전했던 전직 네이비씰 출신의 레이 멘도자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참여했는데, 알렉스 가란드 감독이 공동으로 각본과 연출을 했다. 실화에 바탕을 두었다는 것보다 더 강력한 카피 '모든 것은 기억에 기반을 두고 있다'라는 것인데, 글을 쓰고 연출을 한 이의 기억에 남은 전쟁은 그 어떤 것보다도 사실적일테니까. 그리고 그 사실은 관람개들에게는 굉장히 무섭고 아픈 이야기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해보긴 한다.

 

<워페어>에는 찰스 멜튼을 비롯해, 디파라오 운아타이, 조셉 퀸, 킷 코너, 코스모 자비스, 핀 베넷, 노아 센티네오 등이 출연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