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란 / Hopeless

볼래요? - coming SOON/2023년

by 서던 (Southern) 2023. 9. 18. 22:17

본문

728x90
반응형

화란 / Hopeless

 

연출: 김창훈

각본: 김창훈

출연: 홍사빈, 송중기, 김형서, 정재광, 정만식, 김종수 외

제작: (주)사나이픽처스

공동제작: (주)하이스토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개봉일: 2023년 10월 11일 (한국)

 

-<재벌집 막내아들>로 송중기의 흥행 파워는 이미 경험했다. 그의 다음 행보는 일단 놀랍게도 결혼이었고, 작품으로는 [화란]이었다. 그런데 이 작품 대히트작을 선보인 주연 배우의 선택으로는 꽤 놀라우면서도 흥미롭다. 이렇게 어둡고 차가운 작품을 선택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으니까. 송중기라는 배우가 이 작품을 선택한 것에는 이유가 있었을 것이다.

 

영화 [화란]에서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가 아닌 범죄 조직의 중간 보스를 맡았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치건(송중기)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지만, 어둠에서 밝음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어둠에서 밝음인 줄 알았으나, 더 깊은 어둠으로 들어가는 이야기랄까. 한 마디로 쉬이 볼 수 있는 작품은 아니다. 영어 제목부터가 ‘희망이 없다’는 ‘hopeless’ 아닌가.

 

이 작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김창훈 감독은 이 작품이 첫 번째 장편 영화기도 한데, 데뷔작으로 칸영화제에 초청을 받았다. 송중기가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가 궁금해서라도 이 영화를 보고 싶다.

 

송중기와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연규 역은 홍사빈이 맡았고, 김형서(BB)가 출연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