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sters of The Air /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볼래요? - coming SOON/Apple TV+ 가이드

by 서던 (Southern) 2023. 10. 7.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Masters of The Air /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연출: 캐리 조지 후쿠나가, 안나 보든, 라이언 플렉, 디 리스, 팀 밴 패튼 

극본: 존 올로프 외

원작: 도널드 L. 밀러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 행북)

출연: 오스틴 버틀러, 칼럼 터너, 앤서니 보일, 네이트 만, 래프 로, 배리 키오건, 조시아 크로스, 슈티 가트와, 아담 롱, 키에로 ㄴ무어, 로리 데이비슨 외

제작: Playtone, Amblin Television, Apple Studios

플랫폼: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일: 2024년 1월 26일 ~ 3월 15일 (전 세계)

 

-톰 행크스, 스티븐 스필버그가 손잡고 만든 전쟁 드라마다. 그게 뭐라고 생각할 지라도,  <밴드 오브 브라더스>와 <퍼시픽>으로 이미 전쟁 드라마의 걸작을 만들었다고 하면 바로 관심이 갈 것이다.

 

2024년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 예정인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가 바로 그 작품이다.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는 제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유럽 상공에서 독일 나치와 맞선 미국 제8공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미국 제8공군은 유럽 전선에서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 부대 중 하나로 약 2만 6,000명 이상이 죽었다고 하니 이 이야기가 얼마나 처절할 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밴드 오브 브라더스>, <퍼시픽>에 이은 세 번째 2차 세계 대전으로 다룬 이 드라마는 미 제8공군 중에서도 제199폭격비행단에 초점을 맞추고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앞선 두 드라마가 HBO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가 되었다면, 이번에는 애플TV+가 함께 하면서 새로운 톰 행크스, 스티븐 스필버그의 새로운 파트너가 된 셈. 제작비는 무려 2억 달러라고.

 

총 9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질 예정이며, 캐리 후쿠나가 (트루 디텍티브, 007 노 타임 투 다이 연출), 라이언 플렉 & 안나 보든 (캡틴 마블 연출), 디 리스(머드 바운드 연출), 팀 밴 패튼(보드워크 엠파이어, 퍼시픽, 왕좌의 게임, 소프라노스 등 연출)이 연출을 맡았다.

 

그리고 이 이야기에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감정의 변화를 줄 배우들로는 오스틴 버틀러, 칼럼 터너, 앤서니 보일, 네이트 만, 래프 로, 배리 키오건, 슈타 가트와 등 차세대 젊은 배우들이 함께 한다.

 

2024년 상반기 최고 관심작이자 히트작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2024) 이미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