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ther / 내 이름은 마더
연출: 니키 카로
각본: 미샤 그린, 안드레아 벌로프, 피터 크레이그
스토리: 미샤 그린
출연: 제니퍼 로페즈, 조셉 파인즈, 오마리 하드윅,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루시 파에즈, 제시 가르시아, 폴 라시
제작: Nuyorican Productions, Vertigo Entertainment
배급: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일: 2023년 5월 12일 (전 세계)
-역대 히스패닉 최고의 스타라고 꼽아도 이견이 없을 J.Lo, 제니퍼 로페즈(1969~)의 액션 영화 [더 마더]. [웨일 라이더, 2002], [주키퍼스 와이프, 2017] 그리고 최근에는 [뮬란, 2020]의 실사 버전을 연출했던 니키 카로 감독이 연출을 맡고 제니퍼 로페즈가 함께 했다.
제니퍼 로페즈 외에도 조셉 파인즈, 가엘 가르시나 베르날, 오마리 하드윅 등이 출연하는 영화 [더 마더]는 솔직히 스토리가 신선하지는 않다.전직 암살자가 목숨을 위협받는 상황에 이르게 되고, 자신의 딸이 위험할 수도 있는 상황을 직감하고 딸을 보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티저 예고편에서 공개된 것처럼 여전히 액션도 소화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 제니퍼 로페즈의 액션 연기 그리고 카리스마를 기대하는 작품으로 보인다. 물론 넷플릭스라는 특성상 남아메리카 쪽에서 높은 지지를 받을 수 있을테고.
갤 가돗의 원톱 액션 영화 [하트 오브 스톤]도 그렇고, 제니퍼 로페즈의 원톱 액션 영화 [더 마더]도 그렇고, 2023년에는 유독 여성 캐릭터의 액션 영화들을 전면에 내세운 넷플릭스의 전략도 흥미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