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hick Fight / 칙 파이트

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by 서던 (Southern) 2021. 1. 12.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칙 파이트 (Chick Fight , 2020) 메인 예고편 - 한글 자막

Chick Fight / 칙 파이트

연출: 폴 레이든
각본: 조셉 다우니
출연: 말린 애커맨, 벨라 손, 알렉 볼드윈, 케빈 내쉬, 도미니크 잭슨, 케빈 코널리
제작: Media Finance Capital YP
배급: Redbox Entertainment, Quiver Distribution (북미)
개봉: 2020년 11월 13일 (북미) / 2021년 2월 10일 (한국)

-앗! 이 영화가 이렇게나 빨리 수입이 되었다는 것에 놀랐다. 엄청 화제작임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이라거나, 엄청난 이슈 몰이할 작품이었다면 수긍이라도 하겠건만, 이 작품은 그냥 슬쩍 북미에서 개봉하고 사라진 작품이기 때문이다. 정말이지 평범한 오락 영화라고나 할까.

국내 수입 기준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심지어 국내 팬들을 홀릴만한 캐스팅도 아니다. 주연을 말린 애커맨인데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테고(넷플릭스에서 <빌리언즈> 본 사람들은 알 듯), 벨라 손은 필모는 가득한데 인지도는 비어있는 배우고, 그나마 알렉 볼드윈이 좀 비벼볼만 하지만 이 영화의 주연은 아니다. 그런데도 떡하니 국내에 공개가 된다. 북미에서는 2020년 11월에 개봉했고, 한국에서는 2월에 선보이니 정말 빠른 수입인 셈.

 

영화 [칙 파이트]는 꼬여만 가는 인생이 답답했던 싱글녀 애나(말린 애커맨)가 우연치 않게 여성 파이트 클럽에 가입해 최강자 올리비아에게 시합을 신청하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 예고편만 봐도 알겠지만, 예상 가능한 작품이다. 북미 평점도 좋은 편도 아니고.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았던 [파이트 클럽]에서 하위 하위 하위의 밝은 버전 느낌이랄까. 그래도 궁금하긴 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